• 종영 프로그램
[걸으며 생각하며]
<걸으며 생각하며>는 일상에서 ‘걷기’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역사여행가 권기봉씨가 직접 답사하고 여행하며 기록한 숨겨진 역사적인 진실과 의미들을 쉽게 재해석해봅니다.
[궁금해요! 경제생활]
알아야 하고, 알면 힘이 되는 경제관련 궁금증들을 그날그날 전문가들이 해결해드립니다. 양도세, 상속세, 증여세 등 합법적인 절세 방법, 가계를 튼튼하게 해주는 재무상담, 자영업을 도와주는 경비처리와 회계 상담까지! 여러분의 현명한 경제생활을 위한 모든 것! [궁금해요! 경제생활]과 상담하세요.
[권용주의 카~좋다]
국내최초 라디오 자동차 전문방송 탄생! 권용주의 카~ 좋다!
[뉴스 익는 밤, 조현지입니다]
'뉴스 익는 밤, 조현지입니다'는 정보 + 시사 + 음악이 함께 하는 심야 프로그램으로, 하루를 마감하면서 이 정도는 알아야 어디 가서 빠지지 않을 정도만 뉴스를 쉽게 전달해 주고, 세대 공감하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아우릅니다.
[당신의 전성기, 오늘]
백세 시대를 사는 우리에게는 50대는 두번째 인생의 시작점입니다. 여러분의 제2의 전성기의 시작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문정아의 다함께 중국어]
중국어는 어렵다? NO! 중국어는 한국인이 가장 배우기 쉬운 언어입니다. 바쁜 출근시간, 3분이면 중국어회화가 머리 속에 쏙쏙! 복잡한 퇴근시간, 3분이면 중국어 문장이 술~술~ 대한민국에서 중국어를 가장 쉽게 배우는 방법! YTN과 함께 하는 문정아의 <다함께 중국어>, 하루 3분이면 여러분도 중국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 투데이]
서울, 경기, 인천의 3개 시도의 모든 것을 다루게 될 본격 정보 프로그램.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절반 이상이 생활하는 수도권 지역을 적극적으로 분석해 한국의 정 치, 경제, 문화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수도권의 주민들에게 최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사 안드로메다]
한 프로그램에 두 가지 맛이? 라디오 버전 & 팟캐스트 버전 두 가지로 선보이는 삐딱한 시사! 은하수 건너 220광년 떨어진 외부 은하 행성 어딘가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1도 모르는 골때리는 생물체 셋이 지구, 그것도 하필이면 대한민국 여의도 정치 한복판에 착륙했다! 그들이 안드로메다 시선으로 본 한국 정치와 시사, 그리고 직언들!
[윤재성의 YTN 5분영어]
대한민국 영어 사교육비를 줄이고,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영어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 드릴 YTN 라디오의 야심찬 대국민 프로젝트 YTN 5분 영어! YTN 5분 영어는 영어라는 글을 가르쳐주는 선생님이 아니라, 영어를 듣고 말할 수 있게 도와주는 특급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음악여행, 쉼표]
종일 뭔가에 몰두하다 잠시 창밖으로 먼 산 바라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 하루 열심히 살았다고 뿌듯했는데 하늘 한번 올려다보지 못한 날이 있죠. 베토벤, 브람스, 차이코프스키, 얀 프렌켈에서 빌리 홀리데이와 호세 카레라스까지... 익숙한 선율이 새어나오는 아늑한 방안에서 잠시 눈 감고 나만의 여행을 떠나보는 시간. 바로 '음악여행, 쉼표'입니다.
[음악의 발견, 김재용입니다]
휴식이 필요한 주말, 차 한잔 하며 들을 수 있는 여유를 청취자들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 클래식 음악가부터 현대 아티스트의 재미있는 뒷 이야기와 곡에 숨겨있던 이야기까지..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음악의 발견, 김재용입니다.
[하지원의 에코라이프]
생활 속에서 쉽고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를 위한 아이디어부터 지금까지 잘못 알려져 있던 환경에 대한 상식까지 에코맘 코리아의 하지원 대표가 구성진 입담으로 가족은 건강하게, 사회는 지속 가능하게, 지구는 행복하게 만들어 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3분 역사]
3분짜장, 3분카레 처럼 간편하게 배울 수 있는 짧은 역사 이야기! 무겁지 않고, 이야기 전달해 주듯 두런두런 전해 주는 역사 이야기!
[YTN 건강수첩]
안방에서 듣는 나만의 라디오 건강 지킴이. 단순한 진단과 처방에 그치는 기존 건강칼럼을 벗어나, 전반적인 건강법을 알아본다. 다양한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칼럼 주제선정을 통하여, 질병치료 및 음식부터 생활습관까지 다방면의 건강 조언자로서의 프로그램이 되도록 한다.
[YTN 지식카페]
예전에는 지하철에서 책을 읽거나 하다못해 신문이라도 읽는 사람들이 제법 눈에 띄었습니다만, 요즘엔 MP3 플레이어로 음악을 듣거나 작은 화면을 통해 무언가를 열심히 보고 있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그만큼 책은 우리 주변에서 조금 더 밀려난 것이겠지요. 뉴미디어가 전해주는 정보도 가치 있고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이와 활자로는 흉내내기 어려운 뉴미디어만의 장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 이시간 편성정보
  • 편성표보기
폴리텍배너

YTN

앱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