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방송진행자
[RE]배승희 진행자님,국힘 당원 아닌 거 맞는지요?
[RE]배승희씨 자질에 대해서
[RE]배승희씨 하차 요구합니다.
[RE]진행자 배승희 편파방송 시정 및 하차 요구의 건 (방심위 신고완)
[RE]배승희 변호사님 반복적 동일질의로 인한 공정성 상실에 대한 사과 및 재발 방지 촉구
[RE]특정인을 근거없이 비방하고
[RE]배승희는 특정 정치인을 공격하기 위해 방송하는 건가요
[RE]배승희씨 자질이 경악할만한 수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