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뉴스&트롯] 내가 국장이라면 한 마디 했을 듯.
[RE]전정권에 극좌인사들 앵커 한자리씩 주더니 정권 바뀌고 사장 바꼈다고 극우인사한테 한자리 주는거임??
[RE]배승희 너무하네요!!
[RE]8월 29일 굿머니 굿라이프 지적
[RE]ytn에는 극좌파도 없어야하고 배승희 같은 극우파도 없어야 합니다
[RE]위드후니인지 맞나요? 일단 배승희님 방송 계속하셨으면합니다.
[RE]배승희는 틀튜브 진행 하듯이 방송을 진행 하고 있네요 자질미달 입니다
[RE]국민의힘 당원 입장에서 봐도 배승희 참 편파적이네요
[RE]배승희씨 사퇴시키세요
[RE]배승희 진행자 방송 계속 진행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