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근거없는 비방이나 광고성/도배성 게시물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RE]국민의힘 당원 입장에서 봐도 배승희 참 편파적이네요
작성자 :
날짜 : 2024-07-20 09:28
| 조회 : 4
안녕하세요, 청취자님.
방송 진행자와 프로그램 운영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행자 선정은 방송사의 편성 방향과 프로그램의 성격, 전문성 및 진행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출연자나 진행자에 대한 평가는 청취자마다 다양한 의견이 있을 수 있으며, 보내주신 의견은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청취자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신뢰받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개인 정치유튜브도 편파적으로 진행하는 사람이
>Ytn 라디오 앵커가 된다는것도 잘못된거고
>정권 똥꼬 빨면 한자리 차지한다는건 민주당만 그런줄
>알았는데. 국민의힘도 별수 없다는걸 알게된것 같아서
>씁쓸하네요